- 캠퍼스플랜 체크카드(신한은행)
- 안양대학교 대학원 신입생 및 재ㆍ복학생
- 신한은행 홈페이지에서 인터넷 학생증 예약 신청 후 신한은행에 내점하여 등록하시면 2주안에
학생증이 발급됩니다.
인터넷 신청 방법은 아래내용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.
- 예약신청시 대학교명을 검색하는 부분에서 반드시 '안양대학교대학원'으로 넣어 주셔야지만 접수가 됩니다. 만약 안양대학교로 신청할 경우 은행을 다시 방문하게 되는 불편이 생길 수 있으므로 이점 반드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!!!
- 인터넷 예약신청은 수시로 가능하며, 신청 후 등록은 은행 마감 시간전까지
- 학생증을 수령하라는 문자를 받으시면 대학원교학과로 오셔서 받아가시면 됩니다.
- 안양대학교 학생증을 총괄 관리하는 지점은 신한은행 안양중앙지점(031-449-4161)입니다. 만약 그 외 지점에 방문하여 학생증 등록을 할 경우 해당지점에 있는 직원이 잘 모른다면 안양중앙지점으로 전화하시거나 직원에게 연락해보라고 하시면 가능합니다.
- 신한은행 홈페이지에서 아래 그림의 ~ 까지 클릭하시면 2번처럼
새로운 창이 나옵니다.
- 왼쪽에 있는 「예약접수 신청」클릭을 하시면 새로운 창이 뜹니다.
오른쪽에 있는 「예약접수 조회/수정」은 신청한 내용을 확인하거나 수정할 때 클릭하시면 됩니다. - 아래 그림보시고 입력하신후 확인을 클릭하시면 예약접수 신청하는 화면이 나옵니다.
- 아래 그림보시고 입력하신 후「예약 등록하기」를 클릭하시면 신청이 완료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