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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2년 1학기 석·박사 학위 논문 제출 일정표
작성자
경영행정대학원
등록일
2022-02-22
조회수
29
첨부파일
파일
논문서류(5).zip

2022년 1학기 석박사학위 청구논문 제출 일정표(0).hwp

2022 1학기 석·박사 학위 논문 제출 일정표

 

논문 신청 대상

제출 일자

논문진행 순서

제 출 서 류

비 고

일반대학원 : 석사24학점 이수자/박사-36학점이수자

통합-54학점 이수자

신학대학원 : M.Div.-93학점 이수자/Th.M.-24학점 이수자

교육,경영행정,글로벌대학원 : 24학점 이수자

 

 일반대학원(박사과정) : 논문 필수

 일반대학원(석사과정) : 논문 필수선택(18-2부터)

* 일반대학원 (석사과정) 논문의 경우 석사학위 논문대체 신청서를 제출하여 승인된 자에 한해서 논문 대체함.

 신학대학원, 교육대학원, 경영행정대학원 : 논문 선택

 논문은 학기(6개월)단위로 진행됨을 원칙으로 합니다.

 논문 제목변경은 스마트캠퍼스시스템에서 신청 가능합니다.

3. 2.() ~ 3. 8.()

수료생:2022.2.23()~3.2()

1.논문계획서신청

스마트캠퍼스시스템 -> 인트라넷 -> 대학원서비스 -> 논문에서 논문계획서신청

인트라넷(https://tis.anyang.ac.kr/)

2.지도교수배정신청

지도교수배정신청서(서식#1-1)1

서식#1-1 교학과 제출(학생)

3.논문계획서

논문계획서(서식#1-2)2, 연구윤리 준수 서약서(서식#1-3)1

서식#1-2 교학과, 주임교수님께 각 1부씩 제출(학생)

서식#1-3 교학과 제출(학생)

3. 21.() ~ 3. 25.()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4.심사청구

논문심사청구서(서식#2)1

서식#2 교학과 제출(학생)

5.논문심사위원 배정신청

심사위원 배정 신청표(서식#3-1)1

심사위원 배정 신청표 제출시 ·· 외부심사위원 통장사본, 신분증사본 제출

박사 : 외부논문심사위원 카드 (박사, 교외심사위원만 해당)(서식#3-2)

석사 : 3(지도교수를 포함한 3)

박사 : 5(지도교수 포함한 5, (교외 1인 이상 포함))

서식#3-1, #3-2 교학과 제출(학생 or 해당 지도교수)

*외부논문심사위원 카드는 교내교수님은 작성하지 않고 반드시 외부 교수님만 작성해야 함.

*안양대학교 재직중인 강사, 겸임교원의 경우 교내교수임

*학생은 지도교수님께서 해당 서류를 제출하셨는지 확인해야함

6.논문 1차 심사신청

* 논문 1차 심사신청서(서식#4-1)1

서식#4-1 교학과 제출(학생)

7.·박사 연구윤리 교육 수료증 제출

https://cyber.kird.re.kr 회원가입 후 홈페이지 왼쪽 상단 이러닝클릭대학원생을 위한 연구윤리(3시간)수강 후 교육 수료증 출력하여 제출  

* 수료증 제출시 하단에 대학원,학과,·박사구분,학번,이름 기입하여 제출바랍니다

·박사 연구윤리 교육 수료증 제출

*자세한 내용은 공지사항 ‘(논문)연구윤리 교육 및 수료증 제출안내확인

4. 18.() ~ 4. 22.()

8.논문 1차 심사 및 결과보고

* 논문 1차 심사 및 결과보고서(서식#4-2) (심사 교수별 제출)

심사용 논문 - 석사 3, 박사 5

석사 - 1부는 지도교수 2부는 심사교수

박사 - 1부는 지도교수 4부는 심사교수

 관련학회에서 공개발표를 한 자는 그 증빙자료로 대신함.

서식#4-2 교학과 제출(학생)

5. 2.() ~ 5. 6.()

9.논문 2차 심사 신청(박사)

* 박사 : 논문 2차 심사신청서(서식#5-1) 1

서식#5-1 교학과 제출(박사학생)

10.연구실적서 제출(박사)

* 박사 : 연구실적서(서식#5-2) + 게재 논문(2)

 학회지 또는 학술지에 2회 이상 게재한 논문원본 또는 사본

서식#5-2 교학과 제출(박사학생)

5. 16.() ~ 5. 27.()

11.논문 2차 심사 및 결과보고

(박사)

* 박사 : 논문 2차 심사 및 결과보고서(서식#5-3) (심사 교수별 제출)

결과보고서 - 5 / 1부는 지도교수 4부는 심사교수

 관련학회에서 공개발표를 한 자는 그 증빙자료로 대신함.

 

서식#5-3 교학과 제출(박사학생)

 

12.논문 최종 심사 신청

* 논문 최종 심사신청서(서식#6-1) 1

- 학위논문 1, 2(박사) 심사 통과한 자만 신청 가능함

서식#6-1 교학과 제출(학생)

6. 7.() ~ 6. 13.()

13.논문 최종 심사 (공개심사)

및 결과보고

* 최종 심사 결과보고서(심사교수별 제출)(서식#6-2) + 심사용 논문 - 석사 3, 박사 5

* 석사 - 1부는 지도교수 2부는 심사교수 / 박사 - 1부는 지도교수 4부는 심사교수

 

서식#6-2 교학과 제출(학생)

 

14.최종심사결과 종합보고

* 최종심사결과 종합보고서(심사교수 날인)(서식#6-3)

- 1, 2(박사), 최종 심사의 종합보고서임.

서식#6-3 교학과 제출(학생)

15.학위논문표절 검색 결과 확인서 제출

*학위논문표절검색결과확인서(지도교수 날인)(서식#6-4)

- 최종 심사 전 카피킬러(copykiller)에서 검사 및‘digital receipt’출력 후 확인란에 지도교수 서명후 제출함. (인터넷 - ‘안양대학교 카피킬러 검색)

최종심사 합격 후 논문 지도교수비, 심사비 납부

- 지도교수배정신청비 석사 : 5만원 / 박사 : 30만원

- 심사비 : 석사 15만원 / 박사 170만원(내부 3인 총 90만원, 외부 2인 총 80만원)

( 총 납부금액(지도비+심사비) = 석사 20만원, 박사 200만원 입금)

*박사과정의 경우 외부심사위원이 2명이 아닐 경우 총 납부 금액이 달라짐으로 정확한 금액은 교학과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
서식#6-4 교학과 제출(학생)

 

지도비 입금계좌 : 신한은행 100-021-469601 /

예금주 : 안양대학교 본인이름+논문기재 후 입금

~ 7. 8.()까지

 기간 미엄수시 졸업불가

16.논문 최종본 제출

*학위논문 이용 동의서(동의여부 체크바람)(서식#7),

*개인정보수집 이용동의서(동의여부 체크바람)(서식#8)

서식#7, 8 교학과 제출(학생)

* 최종 완성 논문 : 하드 커버 제본 + 논문내용수록 USB (PDF파일 1)

- ·박사 : 논문심사위원날인 인준서 포함된 논문 5

하드커버제본 5(1부 인준서 원본, 4부 인준서 복사본), USB(논문완성본 PDF파일 첨부) 교학과 제출

 

16.학위논문공표

고등교육법 시행령 제51(박사학위논문의 공표) 의거하여 박사 학위를 받은 날로부터 1년 이내에 공표

 논문지도비 및 심사비 입금계좌 - 신한은행 100-021-469601 안양대학교 (필히 본인 성명을 기재하시기 바랍니다.  ○○○논문으로 입금 바랍니다.)

 논문 작성 시 반드시 대학원 학칙 및 대학원 학위논문에 관한 규정, 학위수여에 관한 규정, 논문지침을 숙지 및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 수료생이 논문을 신청할 경우 논문지도, 심사비와 별도로 수료생등록(등록금의 10분의1 납부)을 해야 합니다. 1)스마트시스템 논문계획서신청-2022.2.23()~3.2() 2)등록금고지서 확인-2022.3.4() 3)등록금납부-2022.3.7()~3.11()까지

 # 은 해당되는 논문 서식의 번호입니다. 작성하여 해당 제출시기에 지도교수 및 주임교수의 사인을 받아 교학과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(만약 서식3-1,3-2를 지도교수님께서 직접 교학과에 제출한다고 하셨다면 학생은 접수여부를 교학과에 확인해야 합니다.)

 교육대학원 조기졸업자의 경우 논문신청 시 교학과 논문담당자에게 알려주시기 바랍니다.

 영구수료생은 논문신청이 불가능하나 논문제출자격재부여신청서 제출시 심사 후 1회에 한해 이를 승인합니다. (, 해당학기 논문 통과를 못하면 더 이상 기회없음)

 해당 기한 초과시 불이익에 대해서 대학원교학과는 책임이 없습니다. 논문관련 문의전화  031) 467-0933, 0854 /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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