교내 TOEIC 접수안내
1. 접수기간 : 시험 전 주 (월요일 ~ 목요일) [현장납부(접수증 출력 후 국제교육센터에서 납부): ~목 17시 / 계좌이체: ~목 24시전까지] ※ 인터넷 접수와 응시료 납부를 모두 하셔야만 시험 접수가 완료됩니다. ☞ 인터넷 접수 방법 ① 홈페이지 좌측 하단 배너 토익접수란을 클릭→ 개인사항 확인, 증명사진 등록→ 작성완료 클릭→접수증 확인(응시료 현장납부의 경우 접수증 인쇄) ② 학생종합정보시스템→ 외국어→ 교내토익 클릭 후 접수→ 접수증 확인(응시료 현장납부의 경우 접수증 인쇄) (사진등록은 증명사진만 가능, 스냅 및 웹 카메라사진으로 등록시 자동접수 취소) ☞ 응시료 납부 방법 응시료 : 5,000원 인터넷에서 먼저 등록 후 센터에서 현장 납부(접수증지참) 혹은 계좌이체 ① 현장 납부 : 국제교육센터(아리비전센터 601호, 접수시간 : 09:00~17:00, 점심시간제외) ② 계좌이체 : 신한은행 140-007-854642, 예금주 : 안양대학교 ※ 계좌이체시에 자신의 이름과 학번 뒷 자리 6번호를 함께 기재 예) 학번 201012345, 태안양이라는 사람이 입금 할 경우 기재내용 : 태안양 012345 4. 시험 장소는 추후 공지 (인터넷 접수방법과 동일하게 홈페이지 좌측 하단 배너를 통해 강의실 조회 가능)
6. 토익 점수 확인 : www.ybmuniv.com에서 로그인 후 조회.
(접수와 고시장 조회는 안양대 학교 홈페이지 좌측하단 배너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.) |